반응형

인터넷 수박 구매 후기 및 평가 ( feat. 수박잡는법 )



인터넷에서 신선식품 구매하기에는 조금 불안불안해 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죠?

저도 그렇답니다.


인터넷 쇼핑 중독처럼 엄청 구매하는데 과일, 채소 등 신선식품은 잘 안사게 돼요


이번에는 수박을 구매했는데 꽤 만족해서 후기 올려드려요~~





일단 수박은 5~6 키로 짜리 샀는데 실제로 재보니 거의 9키로 짜리가 왔더라고요..

깜놀!!



수박 구매 옵션

수박 : 5~6키로

가격 : 9,900원

배송 : 무료



더이상 설명은 각설하고 사진 올릴께요!









박스에 맞는 크기에 안에 스티로폼으로 감싸줬어요







5키로 짜리 아령과 비교했을때보다 길이가 커요!

( 아령이 좀 가깝지만 실제 수박길이가 더 길어요 )






수박잡기!

수박을 잡기 위해 윗부분을 뎅강!





SSG...

옆에 단단한 부분을 쳐내세요!





쓱쓱쓱.....







짠! 수박에 씨가 거의 없네요

얼마전에 마트에서 구매했을 때는 꽤 많이 있었는데 이번엔 별루 없어요





당도가 얼마나 높은지 수박 안쪽이 갈라져 있네요 ㄷㄷㄷ






생각보다 큰게 와서 냉장고가 꽉 찼어요;;;

밑에 통은 락앤락에서 수박전용 용기라고 6키로 짜리 통인데 그 외에도 엄청 많이 담았네요





음식물 쓰레기 버릴 때 보니까 수박껍데기만 3.5키로 나왔네요 ㄷㄷ






인터넷으로 수박 처음 사봤는데 꽤 성공했어요

가격도 전에 홈플러스에서 싸게 판다고 한게 5~6키로 짜리가 16900원인가 했었는데 마트보다 확실히 저렴하고요!

일단 배송도 집으로 가져다 주니깐 굿굿!! 감사해요 우체국택배 아저씨~~


이번 기억이 좋아서 다음에도 또 구매할것 같네요 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나남나여

일상 제품리뷰와 맛집/여행/사진을 좋아하고 IT 관련 프로그래밍 초급 & 고급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