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회현역과 명동역 사이에서 일하는데

굴국밥이 너무 먹고 싶었다




명동 굴국밥이라고 치니깐

남해 굴국밥이 나오는데

내가 있는 위치에서 가기에는

점심시간이 촉박할것 같은 거리..ㅠㅠ



우연찮게 서울중앙우체국 옆을 지나가다가 만난 굴국밥

굴국밥 전문은 아닌것 같은데 꽤 우선순위에 있는 굴국밥을 만났다










그렇게 찾아헤메던 굴국밥이 제일 위에 있어요!!








심지어 사계절 굴요리 전문점!!!!









이런저런 메뉴들도 많이 팔아서 맛집으로 신뢰는 안가지만....

굴국밥이 너무 먹고 싶었어요ㅠㅠ








저녁시간에 와서 자리가 비어있나 싶었는데









순식간에 가득찬 중국손님들







룸도 있어요









저는 굴국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프리미엄급인 매생이굴국밥을 주문했어요 ㅋㅋ











기본반찬









어묵간장볶음















콩나물무침














배추김치












깍두기













그리고


보글보글 끓여서 나온 매생이굴국밥












부추와 함께 한입










부추 + 굴

또 한입











작게 썰은 두부까지 또 한입








맛은?




맛집이라고 먹어본 굴국밥과 별 차이 못느끼겠어요 ㅋㅋ



다른 맛집들이 과대평가 된건지

여러가지 메뉴를 판다고 마음속으로 과소평가를 한건지


사무실근처에 굴국밥이 있다는 것으로 만족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나남나여

일상 제품리뷰와 맛집/여행/사진을 좋아하고 IT 관련 프로그래밍 초급 & 고급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