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단신도시 모아미래도 상가에 족발집이 생겼는데

 

주변에 먹어본 사람들이 맛있다고 호평이 많다는 얘기는 몇번씩 들었습니다.

 

마침 6살 아들이 족발이 먹고 싶다고 하길래 연재족발이 생각나더라고요

 

배민으로 포장 고고

 


배민에 나온 메뉴입니다.

 

족발 중 : 36,000원

족발 대 : 40,000원

보쌈 중 : 36,000원

보쌈 대 : 40,000원

 

불족발 중 : 38,000원

불족발 대 : 42,000원

 

족보세트 중 : 45,000원

족보세트 대 : 55,000원

족보세트 특대 : 65,000원

 

1인족발 : 25,000원

 

 

족발 사이즈가 소가 있었으면 좋을텐데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1인족발이 있네요

 

왠지 1인 족발은 소보다도 더 적을 것 같아서 일단 족발 중짜리로 주문했습니다.

 

배달비는 현재 0원으로 아주 만족합니다만 포장주문하면 2천원을 할인해주기에 포장을 선택했지요^^

 

주문하려고 했더니 리뷰이벤트 진행중이네요

 

막국수 사이즈업

참치마요주먹밥

음료수 500ml

 

저희가족은 막국수를 엄청 좋아해서 막국수 사이즈업 선택해서 주문했어요

 

포장인데도 대기시간이 40분이나...

 

배달은 무슨 80분이나 대기...휴

 

일단 시간 맞춰서 출발 고고~!

 

매장으로 가보니 모아미래도는 상가입점 속도가 굉장히 빠른편이네요

 

 

 

 

일단 족발 中 포장을 벗겨냈지요

 

족발이 냄새가 하나도 안나고 쫄깃쫄깃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6살짜리 아들도 너무 잘먹어서 거의 20점은 먹은거 같네요

 

 

막국수 사이즈업해서 많이 많이 받은 막국수 입니다.

 

바로 가져온 막국수라 면끼리 들러붙지 않고 잘 비벼서 먹을 수 있었어요

 

매콤새콤한 소스는 역시 막국수의 별미!

 

 

5칸짜리 기본반찬과 새우젓, 콩나물국, 옥수수콘 까지~

 

결과적으로는 어른2 아이1이 먹기에는 조금 많아서 남기긴 했지만

 

다음날 싹싹 다 먹었어요 ㅎㅎ

 

근처에 족발집이 없어서 당분간은 여기서 계속 먹을 것 같네요^^

 

 

 

카카오지도에는 아직 연재족발이 표시되지 않아서 직접 표시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나남나여

일상 제품리뷰와 맛집/여행/사진을 좋아하고 IT 관련 프로그래밍 초급 & 고급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