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평 에어비앤비

 

 

친구 가족들과 함께 여행가기로 마음 먹은 후 장소를 고르다가

 

 

인천/부천 코로나 확진자가 급증을 하면서

 

 

잠시 위험지역을 벗어나서 펜션에서 짱박혀있을 곳을 찾아다녔습니다.

 

 

강화도에 숨어있을까 했지만 강화도는 강화대교와 초지대교에서 섬으로 들어가는 사람들을

 

 

전부 발열체크를 하기 때문에 주말에는 초지대교에서만 1시간을 기다려야 할 것 같은 느김이 들었습니다.

 

 

그럴바에는 강촌, 가평, 포천, 양평 등으로 눈을 돌려서 가는것이 더 빠르겠다는 판단이 들었습니다.

 

 

이번에 구한 숙소는 에어비앤비로 구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경기도 가평군 상면 임초리에 있는 독채로 된 주택인데

 

 

사진상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지요~

 

 

일단 방 3개에 화장실 2개

 

 

그리고 마음껏 뛰놀수 있는 잔디밭이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전경

 

 

 

 

이렇게 1,2층으로 되어 있지만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2층입니다.

 

 

1층은 주인분이 창고로 활용하고 있어서 사용할 수 없어요

 

 

1층 공간인데 별거 없죠?

 

 

호스트분께서 작업실 용도로 사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거실

 

 

여기는 거실의 반쪽입니다.

 

 

써큘레이터가 2대와 에어컨이 있어서 여름나기에는 딱 좋습니다.

 

 

이번주는 날씨가 매우 더운 날이어서 그런지

 

 

집안에 들어왔을 때 아주 더워서 파워냉방을 했어요

 

 

 

층고가 매우 높아 개방감이 탁 트여있는 집이에요

 

 

덕분에 에어컨 바람이 골고루 퍼지는데 시간이 좀 걸렸지만

 

 

에어컨 + 써큘레이터 덕분에 그나마 금방 시원해진것 같아요^^

 

 

안마의자는 생각치 못했는데 모든 사람들이 안마의자를 최애템으로 꼽았어요

 

 

다들 집에가서 안마의자 꼭 사야지 다짐을 하고 갔던 시간이었어요 ㅎㅎㅎ

 

 

 

 

 

 

 

 

거실에는 큰 티비와 함께 노래방 기기 + 짱짱해보이는 스피커가 놓여져있습니다.

 

 

노래방을 꼭 해봐야지 했는데 놀다보니 피곤해서 켜보지도 못했네요ㅠㅠ

 

 

( 심지어 티비조차 아침에 잠깐 켜봤네요 ㅎㅎ )

 

 

아마 제대로 놀았다면 가평클럽펜션이라고 해도 믿을뻔했지 뭐에요 ㅎㅎㅎ

 

 

호스트분이 아프리카에서 이것저것 수집해온 물건들이 있는데

 

 

정말 아프리카틱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소품들이 많이 있었어요

 

 

 

 

 

긴 복도에는 문이 여러개가 있는데 어떤 공간들이 있을까요

 

 

 

#준비된물건

 

 

안방화장실과 공용화장실이 있습니다.

 

 

각 화장실에는 비데가 준비되어 있고

 

 

안방화장실에는 샤워부스가, 공용화장실에는 욕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파를 해볼 수 있는 상황은 아니었지만 아마 작동되지 않을까요?

 

 

 

이렇게 넉넉하게 수건도 준비되어 있으니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호텔에 가면 어메니티라고 할 수도 있는 샴푸, 바디샤워, 컨디셔너 등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키즈치약까지...ㅎㅎㅎ

 

 

#방구경

 

 

방1
방2
방3

 

 

 

 

방이 총 3개가 준비되어 있는데

 

 

침대, 라꾸라꾸, 온돌방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방3이라고 되어 있는 부분은 주인분이 사용하고 있는 책상이 준비되어 있어서

 

 

조금 좁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나머지 두개 방은 꽤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지금와서 보니 주방이 굉장히 길게 구성되어 있었는데 주방사진이 없네요ㅠ

 

 

주방에 있을만한 것들은 다 있어요

 

 

에어비앤비 특성상 호스트가 거주하던 집을 공유하는 것이기 때문에

 

 

여러 조미료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야외바베큐

 

 

야외로 나오면 바베큐를 해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바베큐통과 식탁, 그리고 수돗가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날이 더운 여름에는 해가 지기 시작하면 벌레들이 꼬일 수 있어

 

 

해가 지기전에 바베큐를 다 해먹는게 좋은 것 같아요

 

 

빠르게 바베큐를 해먹고 나머지는 방에 들어와서 해결~

 

 

참고로 비가 오면 2층에서도 바베큐를 해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불멍

 

 

밤이 되면 밖에서 장작불 피워서 불멍하기 좋은 공간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애기들과 함께 한 여행이어서 벌레에 물릴 염려때문에 시도해보진 못했어요ㅠ

 

 

#마당

 

 

마지막으로 코로나를 피해 가장 좋았던 공간인 넓은 잔디 마당입니다.

 

 

주변에 사람들이 없기 때문에 마스크를 벗고 시원한 공기를 마음껏 마실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파릇파릇한 잔디와 함께 가지고 간 공과 배드민턴채로 땀흘리면서 열심히 놀았답니다^^

 

 

가평풀파티를 하는게 꼭 클럽을 가는게 아니라 진짜 풀(잔디)에서 파티를 할 수 있었던 시간들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하면서 즐겼던 곳인 만큼 많은 추억을 쌓고 갑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나남나여

일상 제품리뷰와 맛집/여행/사진을 좋아하고 IT 관련 프로그래밍 초급 & 고급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