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자선물추천 몽블랑지갑(116311) 10개월간 솔직사용후기





본인의 돈으로 구입 후 셀프 후기 작성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2017년 생일선물로 와이프가 사준 지갑 사용후기입니다

( 이제와서 다시 사진을 꺼내보니 새록새록하네요^^ )





선물받은 제품은 몽블랑 유니세프 컬렉션으로

구매 당시 유니세프 컬렉션 구매 시

제품가격 일부가 어린이들의 초등교육과

문맹퇴치 프로그램 유지를 목표 달성을 위해

기부된다고 합니다^^




제가 소지한 제품코드는 116311 로 6cc 제품이며

8cc 지갑도 있습니다.




유니세프 컬렉션의 특이점


6개 언어의 가장 먼저 배우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는 점인데

글이 얼마나 소중한 선물인지 강조하는 의미로 디자인 되었다고 합니다.

( 몽블랑 유니세프 소개 中 )












신세계백화점 쇼핑백이 아닌

몽블랑 쇼핑백으로 담아주셨습니다.






유니세프 컬렉션 답게

아이들이 공부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네요


정식명칭은


LEADER GOODS MEISTERSTUCK SELECTION Unicef Wallet 6cc


인가요??ㅎㅎ


Made in Italy









한번도 보지 않을 책자와 제품


지갑 케이스를 보호하기 위해

한번 더 천을 감쌌습니다..


과잉포장이라고 해야하나요?ㅎㅎㅎ


일단 여기서는 배려했군 이라고 하겠습니다.

( 엄격 근엄 진지 )










쇼핑백 > 겉포장 > 천쪼가리 > 지갑케이스


이렇게 4단계를 거치고 나서


영롱한 모습으로 보여진 지갑입니다.



심플한 걸 좋아하는 저는

중앙 하단에 몽블랑 로고가 붙어있는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겉은 까칠까칠하게 생겼지만

실제로 만져보면 가죽자체가

부드러워 그립감이 아주 좋습니다.






사용 10개월차




위 - 처음구매

아래 - 구입 10개월 후



과거 카드를 10장 안팍과

현금 + 영수증을

쑤셔넣고 다닐 땐 

지갑 팽창이 심했는데


스마트폰으로 결제가 가능한 시대이지 않습니까?


필요카드만 가지고 다니니

지갑이 늘어나는일이 거의 없어지고

가죽상태도 거의 변함이 없습니다.


6cc 와 8cc 를 고민했으나

스마트폰 믿고 6cc 로 구입했는데

10개월 지난 지금

카드 더이상 늘지 않아 다행입니다.

( 하하;; )








앞뒤 포켓은

유니세프 컬렉션의 포인트인

6개 언어의 첫글자가 각인되어있습니다.



한글 '가'

로마어 'Aa'

힌디어 'अ'

한자 '你'

히라가나 'あ'

아랍어 'ا'






이물질 제거편


아들이 지갑가지고 놀다가

뭔지 모르는 이물질을 묻혀놨더라고요ㅠ

아마 이유식으로 추정됩니다.


일주일 전에 묻혀놓은거 닦지 않고

오늘 생각나서 물티슈로 살살살살 닦아봤는데

가죽상하지 않고 깔끔하게 지워졌습니다









마지막으로 구입인증서입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몽블랑 매장에서 구입했어요~


당시 구입가격은 37만원인데

SSGPAY 결제 시

백화점 사은행사로

상품권 2만원 받았어요 ㅎㅎㅎ





20대 이후로 지갑은

짧으면 1년

길면 3~4년정도 사용했고

몽블랑 지갑은 처음 사용해봤는데



모서리 부분의 박음질이

튀어나온 부분없이

깔끔하게 10개월간

유지되고 있다는 점에서

큰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 이 부분은 앞으로 꽤 유지될것으로 보입니다. )


가죽상태는 잘 길들여진 글러브처럼

보들보들한데

이건 개인의 취향인것 같습니다.


빳빳한 가죽 라인도 있으니

다른 제품도 직접 보고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와이프가 생일선물로 고민고민하다가

사준 지갑인데

남자친구선물 리스트 중

깔끔하게 지갑도 괜찮은 선택으로 보입니다^^



궁금하신 부분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나남나여

일상 제품리뷰와 맛집/여행/사진을 좋아하고 IT 관련 프로그래밍 초급 & 고급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