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평맛집 누룽지백숙 예사랑





양평에 놀러갔다 다음날 점심을 정하지 못해

지인에게 양평 가볼만한 곳을 물어보고

소개받아 찾아갔던 예사랑.


"누룽지 백숙이라는게 뭐지??"

"백숙위에 누룽지를 얹어놓은건가??"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바로 찾아갔습니다!





주차장





넓은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예사랑 표지판 보고 들어갔었는데

제가 들어간 곳은 아래쪽 주차장



주차 후 식당으로 가니

바로 앞에도

이런 주차장이 또 있습니다!














밑에서 바라본 예사랑


정겨운 느낌이 드는 풍경입니다











약 20개의 계단을 올라갑니다


허억허억...















소나무도 심고

물레방아도 돌고

조경석도 가져다 놓은걸 보니

외부조경에도 신경을

많이 쓴것 같네요















실내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하지만 날이 좋을 때는

실내로 들어가는 사람은

거의 없어보였어요







예사랑 메뉴판입니다.


닭 누룽지 백숙

닭볶음탕

오리백숙

토종닭백숙

산약초 토종닭 백숙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지만

고민할 필요가 없었어요




들어가자마자

자리 안내하기도 전에

"닭누룽지 드실꺼죠??"


라고 물어보셔서


당당하게


"네!"


라고 대답했습니다 ㅋㅋㅋ



주문비율 중 90% 가

닭 누룽지 백숙인가봐요

ㅎㅎㅎㅎㅎ















야외테이블이 엄청 많아요!


















테이블 뒤쪽에는

계곡물이 흐르고 있어서

화이트사운드를 들으며

평화로운 식사가 가능합니다.


다시 생각해도

편안해지는 소리였어요^^

























메뉴를 물어본 이유가 여기 있었네요


점심시간이 시작되는

시간에 갔더니

이미 닭 누룽지백숙이

상 위에 두둥!!




바로 먹을 수 있게

이미 세팅완료ㅋㅋㅋ
















밑반찬이 6개가 세팅되어 있는데

제가 좋아하는

무말랭이가 있어요♥



















드디어 누룽지 백숙!!!!!


뽀얀 국물에 기름이 둥둥~



등에 당근과 파를 얹고

닭이 물속에 잠수하고..


ㅇ아...아닙니다....



갑자기 배고파집니다ㅠㅠ


















닭을 반으로 쩍 갈랐더니

백숙위에 누룽지를 올려놓고

만들었나봐요

















살이 토실토실하게 올라와있어요!


















누룽지백숙을 먹을 땐

꼭! 백숙과 누룽지를

반반씩 먹어주세요


닭의 야들야들함과

누룽지의 쫀득쫀득함이

합쳐질 때

맛이 극대화 되거든요 ㅎㅎ

















추가로 김치전을 주문했는데

김치전은 실망이었어요ㅠ


실망실망 김치전

근데 12000원..ㅠㅠ









결과적으로 누룽지백숙은

아주 대성공이었습니다


저도 소개받아서 간거였지만

한번 먹어보고 다른사람들도

엄청 소개해주고 있어요 ㅋㅋㅋ







도로명 주소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용천로 333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나남나여

일상 제품리뷰와 맛집/여행/사진을 좋아하고 IT 관련 프로그래밍 초급 & 고급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