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천작동 오리고기 산마루촌 가볼까!





오랜만에 먹으러 가는 오리고기!

오리고기는 집에서 자주 먹는편이지만

밖에서는 자주 안먹었던 것 같다..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예전에 갔던 곳 중 작동 오리고기 마을에

안간지 오래된것 같아 그쪽으로 가기로 했어요!





예전에는 골목골목을 통해서 와야 했던 곳이

새로운 길이 뚫리고 나서는 

큰 길 옆에 생기게 되었네요







자리는 매우 넓습니다.

제가 갔던 시간은 오후 3시...


점심시간도 저녁시간도 아닌

아주 애매한 시간으로

사람들이 다 먹고난 그릇들만 남아있었어요..;;

지금은 열심히 정리하는 시간~~








여긴 작은 룸으로 저녁예약이 되어 있었는데

단체로 약 12명까지 들어갈 수 있는 방이네요


큰방은 거의 20명도 들어갈 수 있는 것 같아요


주된 손님들은 50대 단체 손님들이나

가족단위로 오는 손님들이 주 고객이에요~








메뉴


오리고기는 역시 구이죠!


유황 생소금구이 (로그) 라고 써있는걸 주문하지만

양념으로 반반 주문했어요

( 메뉴에 적혀있진 않지만 반반 주문시 만원 추가 됩니다! )









상차림



부추 , 마늘 , 콘샐러드, 김치, 각종 쌈 등

반찬을 두군데로 놔주십니다~

로스 반반을 주문 하면 소금구이가 먼저 나와요~

필요한 반찬은 셀프로 추가해 드시면 됩니다!








생소금구이


오리고기는 자주 뒤집어줘야 안타고 맛있게 구워진다 해서

( 휘적휘적~~치익치익~~ )


오리구이는 기름조차도 안버려지게 하려고

가운데 감자를 눌러놨지만

틈새가 있었는지 기름이 쏙 빠져버렸어요!ㅠㅠ



꽤 쫀득쫀득한 식감으로 나의 배를 채워주는 소금구이!

역시 고기는 구워야 제맛이죠~~








불고기



종이호일을 깔고 양념된 오리고기를 주시는데

개인적으로는 생소금구이가 더 맛있어요







볶음밥



양념을 먹은것은 이 볶음밥을 위해서였다!

라고 말했지만 이내 실망하고 말았다................

그냥 집에서 먹는 김치볶음밥이랑 별반 차이를 못느꼈어요ㅠ










전체적인 평가


가격 : ★★★☆☆

        Total 62,000 원 나왔어요~

        3명이서 먹으면 적당할 줄 알았는데 배부르진 않았어요

        삼겹살을 1인분씩 먹은 느낌이랄까...

        하지만 한 개 더 시키기엔 많은 느낌...중간단계가 없는듯



분위기 : ★★☆☆☆

           여긴 데이트하는 분위기는 아니고 몸보신으로 가는거니깐...

           주 고객층이 40~50대 단체손님이 많은 편인데 단체만 피하면 좋아요!

           오리고기가 기름이 많은 종목이라 바닥이 미끄러울 수 있으니 조심!



서비스 : ★☆☆☆☆

           처음 가게 들어선 순간 테이블에 먹다남은 그릇도 치워지지 않은 상태라

           주문도 안받고 계속 치우기만 하고 종업원..

           손님은 한번 쳐다보고 앉고 싶은 데 앉으라고 하면서

           창가쪽으로 앉으려고 하니 다른데 앉는게 어떠냐는;;;

           처음부터 어디 앉으라고 말을 하시지;;;

           점심때 바빴던건 알겠지만 좋은 서비스를 기대하지는 마시길~

           

           

        

내맘대로 맛 별점 : ★★★☆☆

                        오리고기 좋아해서 집에서 구워도 먹고 다른곳도 여럿 가봤지만

                        보통수준의 오리고기를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나남나여

일상 제품리뷰와 맛집/여행/사진을 좋아하고 IT 관련 프로그래밍 초급 & 고급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