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평 서종 맛집 묵전 막국수 먹고 여름타파

 

 

안녕하세요

 

요즘같이 더운 여름날 양평 서종에 가면

 

묵전이라는 동치미 막국수 전문점이 있습니다

 

 

서종에는 예쁜 카페들도 많고

 

갈만한 곳도 많이 있는데

 

저는 양평의 두물머리와 세미원을 갔다가

 

더위를 식히고 출출한 배도 채우려 묵전으로 갔습니다

 

 

 

 

 

주차장이 넓어 걱정없고 외관부터 깔끔하니

 

들어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네요

 

 

 

내부를 들어오면 시원한 목재로 식탁과 의자로 인테리어 되어있어요

 

층고 역시 높으니 개방감이 참 좋은 구조의 식당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어컨이 빵빵하게 틀어져있어서

 

가게 들어서면서 "와~ 여기는 천국이야" 라는 탄성이 나왔어요 ㅎㅎ

 

 

 

묵전 메뉴

 

 

 

 

묵전의 대표메뉴는 단연 막국수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특히 동치미막국수는 이 더운 여름에

 

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국물이 별미인데요

 

한번 볼까요?

 

 

 

 

 

 

으..보기만해도 시원한 동치미 막국수입니다

 

나오자마자 국물 드링킹 캬~~

 

새콤한 국물이 땀을 슝 날려보내버리네요

 

국순당 옛날 막걸리와 먹으면 궁합이 그렇게 맞는다는데

 

운전해야해서 아쉽게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이열치열로 주문한 들깨 칼국수

 

사실 들깨칼국수는 더운날 먹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땡기지는 않았어요ㅜ

 

하지만 겨울에 먹었다면 평가가 달라졌으리라 생각됩니다

 

국물이 뜨끈하니 해장하거나 속이 차가울때 먹었으면 면 어땠을까란 생각이 많았습니다ㅜ

 

 

 

 

 

 

 

마지막 별미인 김치전

 

김치반죽이 너무 묽지 않은 뱐죽으로 지져서 그런지

 

겉부분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했어요

 

김치는 아직 덜익은 김치가 재료가 되었는지

 

간이 잘 배여있지 않아 양파장아찌와 같이 담근

 

간장을 찍어먹으니 딱 좋았습니다

 

 

 

양평 근처를 지날 때

 

깔끔하고 시원한게 땡길 때 양평 묵전 한번 들려시길 추천합니다^^

 

 

묵전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저녁 21시까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나남나여

일상 제품리뷰와 맛집/여행/사진을 좋아하고 IT 관련 프로그래밍 초급 & 고급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