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개월 아기와 하워드존슨호텔 호캉스 즐기기




이 포스팅은 아무 댓가 없이

본인의 급여로 가족휴가 후 

작성한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9월이 되니 확실히 날씨가 선선해졌네요

올여름은 1994년의 더위를 이기고

111년만의 최악의 더위였는데 잘 견디셨는지요^^;

우리나라 기상관측 상 강원도 홍천에서는 

41도까지 기온이 올라가 외출하면 

그대로 숨이 턱 막히는 더위였어요ㅠㅠ


그래도 더위는 더위고 휴가는 휴가죠?


바다고 계곡이고 어디론가 떠나고는 싶은데 호흡은 힘들고

어디좋은데 없나 찾아보던중 호캉스가 생각나더라고요!!!


여행시 한군데 머물러있는것을 선호하지는 않지만

7개월된 아기를 데리고 어딜 가려니 막막했는데

각종시설과 에어컨이 빵빵한 호텔만한곳이 없더라고요!


아직 애기데리고 1박2일을 해본적이 없어서

두려움 가득이었는데 호캉스라면 도저어어어어ㄴ~~~~~~~~~



1박2일의 어른짐은 가방하나만 싸면 되니깐 OK



아기짐은?



분유라도 떼면 좋으련만 젖병설겆이와 소독은 어쩌지?

이유식은?

막상가려고하니 준비해야할게 한가득이네요..


아기여행짐은 다음에 쓰도록할께요ㅎㅎ



왜 하워드존슨호텔을 갔나?



1. 가성비가 좋다


저렴한가격으로 각종 부대시설(수영장,사우나,피트니스,키즈룸 등)과 조식까지 먹을수 있어요

게다가 데일리호텔에서 예약했더니 감자튀김과 맥주2갠 룸서비스까지 받았어요


2. 집에서 가깝다


차타고 40분안에 갈수있다는게 아기데리고 놀러가는것에 대한 부담감이 없었어요


3. 새로지은호텔이다


지은지 1년조금 넘은 호텔로 깨끗한시설을 이용할수 있을것이라 생각했어요


4.아기침대,침대가드,아기욕조를 대여해준다


예전에 눈에 보이지도 않던것들이 아기데리고 뭔가 하려니 눈에 보이기 시작했어요ㅋㅋㅋ


5. 도심에 위치해있어서 식사에 대한 부담이 없다


아기없을땐 저녁에 바베큐 해먹거나 나가서 파티를 했겠지만 아기를 데리고 외식할거를 생각하니까 주변에 식당이 많아서 좋겠더라고요!!!




서론은 여기까지 하고 하워드존슨 호텔 살펴보도록 할께요!






호텔 엘레베이터입니다!


지하3층 ~ 지상3층(로비)까지는 출입키 없이 이동할 수 있어요



GUEST ROOM 으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출입키를 열림과 닫힘 버튼 밑에 찍고

가실 층을 누르면 돼요

( 저는 처음에 안눌러져서 당황했어요 ㅎㅎ )






데일리 호텔과 하워드존슨호텔은 건물이 연결되어 있어서

다른곳으로 가지 않게 잘 살펴가셔야 해요

저는 모르고 데일리호텔로 갔다가

키가 안열려서 다시 돌아왔어요ㅠㅠ









저희는 626호에서 하룻밤을 지새웠어요^^







문을 열면 커튼뒤로 햇살이 들어오고 있어요







푹신푹신한 침대

벽걸이그림

작은 테이블

1인쇼파

취침등

내선전화기

시계


이렇게 구비되어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침대와 이불은 역시 호텔답게 푹신푹신하고 보들보들해요

신축호텔이라 더 깨끗한거 같은 느낌이랄까?





화장대

거울

스탠드

벽걸이 티비


요즘 큰 티비들이 많아서 그런지

32인치 정도 티비는 정말 작아보여요 ㅎㅎ


방크기가 작으면 상관없을줄 알았는데

그래도 55인치, 65인치 티비들을 보다가

32인치 티비보니깐 매우 작아보이더라고요;;;








예약 시 미리 신청했던 아기침대!

체크인 전에 세팅해주신다고 했는데

침대가 없어서 다시 연락드렸더니

5분내로 가져와 설치해주셨어요


사진상으로는 안보이지만

어른침대 양쪽으로 안전가드 2개 설치주셨어요








아기침대 내 이불 역시 엄청 뽀송뽀송해요

이불속에 파묻힌달까?

우리애기는 밤새 우는 바람에

결국 여기서 잠을 자지는 못했죠 ㅠㅠ








욕실 세면대 입니다

치카치카할 수 있는 컵과 비누가 있어요







중복사진이라 올릴까말까 고민했는데

아기욕조 나온 사진이 이거밖에 없어요ㅠㅠ

( 예약할 때 미리 세팅해주신댔는데 준비가 안되어 있어서...)


7개월 아기가 쓰기에 생각보다

욕조가 작았어요ㅠㅠ


이건 거의 100일아가용 욕조라고 봐도 무방할것 같네요



아기가 있다면 로비에 문의하세요!


아기침대

아기욕조

안전가드







변기는 비데가 설치되어 있고

화장지도 기본으로 2개씩 비치되어있네요








드라이기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샴푸를 가져가서

써보지 못했어요..크흡..


집에서 쓰는 드라이기 만큼

바람세기가 쎄지 않으니

드라이기에 예민하신분은

하나 챙겨가심이 좋을것 같아요







샤워기는 해바라기도 달려있지만 저는 쓰지 않아요 ㅋㅋ


수압은??

꽤 쎈편이었어요~!


수압에 예민한 허지웅씨같은 경우는

샤워헤드 챙기셔야겠지만

저는 만족할만한 수압이었습니다!!












옷장에는 전기포트와 물이 있고

아래 하단에는 소형 냉장고가 숨겨져있답니다^^












주변시설




객실은 다 훑어봤으니 호캉스를 어떻게 즐길지 알아볼게요





레져센터라고 호텔에서는 The Island Seven 이라는 명칭으로 쓰고 있어요


수영장 / 사우나 / 피트니스 / 키즈존 / 노래방 / 당구장 / 탁구장


이렇게 7가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죠

시설이용료 참고하세요!


저희는 미리 수영장/사우나가 포함된 패키지로 끊어왔어요!







오잉??

그런데 이건 무엇?????????



무려 50% 할인 이벤트를??


굳이 사전예약하고 오지 않아도 될뻔했네요 ㅎㅎ;;






키즈존이에요


우리 아들이 젤 좋아했던

볼풀~









아무도 없고

바닥에 매트가 깔려있어서

기어다니라고 냅두다가

미끄럼틀 한번 태워주기~






테이블

동화책


기타등등..





당구장입니다!

포켓 당구대 1개

3/4구 당구대 2개








피트니스 센터 역시 아무도 없어요...









수영장에도 아무도 없어서 놀고 싶었는데

시간이 안맞아서 못놀았어요ㅠㅠㅠ







탁구대는 딱 한개 있어요

무료이용이라 그런지

가끔 손님들이 와서

한게임씩 치고 있었어요!







사우나도 아무도 없어서

혼자 조용히 있다 나와서 한컷.


클래식한 선풍기가 눈에 띕니다.






로비공간이에요!

















호텔에 도착해서 푹 쉬다가

저녁먹으러 하이에나처럼 어슬렁어슬렁 다녀봤어요






식당가는 2층에 있는데

건물 자체가 신축건물이라

상가공실이 많아 아쉬웠어요







브로스팬 철판구이집








서브웨이 샌드위치





백종원의 홍콩반점0410






카페스타 커피 & 비어하우스






앤티앤스 브레드









청년다방 떡볶이집






장혁민의 부대찌개








베트남 쌀국수










더 시즌스 소반




내부에 있는 식당은 이정도 있고

아예 외부로 나가서 식사를 할 수 도 있어요




우리의 선택은???





자장면과 볶음짬봉과 탕수육이었습니다



사실 브로스팬 가고 싶었는데

안에 철판구이로 인한 연기가 가득차서

아기데리고 갈수가 없었어요ㅠㅠ









이렇게 저녁을 마무리하고

무더위 속에 에어컨을 끼고 하룻밤을 지냈어요~












다음날 아침






아침일찍 조식을 먹기 위해 일어났어요



가장 기대되는 부분중 하나인 조식이에요


국내에선 호텔을 이용해본적이 없어서

호텔조식을 먹어본적이 없었는데

이번 기회에 여러가지 체험을 하게 되네요^^;








식당 자리가 굉장히 넓어요~









인천공항이 가깝고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외국 항공사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주로 호텔에 머무르고 있어요









다들 식사를 부지런히 뜨고 있어요

저도 언넝 뜨러 갈께요!!









호텔조식에 빠지지 않는 계란과 베이컨










샐러드 코너









한식코너







밥과 죽 코너







시리얼 코너








빵 코너






요거트와 과일 코너






여기는 저녁에 운영되는 바인것 같은데

아침에는 안여는것으로 보여요..




조식도 가격대비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식사를 마치고 짐 정리하고

공항도 들러서 놀다가 집에 잘 들어갔답니다^^




궁금한 점 있으면 당일 답변해드리니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나남나여

일상 제품리뷰와 맛집/여행/사진을 좋아하고 IT 관련 프로그래밍 초급 & 고급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