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동네에 뭔가 새로운 것이 생겼다?





샐돈키친??    샐러드 + 돈까스 ?



와이프랑 나중에 가자 나중에 가자만

백번 얘기하고 간적이 없다가 드디어 친구들과 함께 가게되었어요!









가게는 지하인데 입구부터 뭔가 깔끔할 것 같은 느낌이 온다!















가게안으로 들어갔더니 내부 인테리어가 갈산동 답지 않은 인테리어에요









데이트 할 때 와서 여유롭게 대화하면서 먹을 수 있게

사람도 많이 없어서 조용히 얘기하기 좋겠어요




샐돈키친 메뉴판이에요

정말 다양한 메뉴가 존재하죠?











스프4 , 리코타샐러드, 돈가스, 파스타(선택가능), 피자(선택가능), 등심스테이크, 음료4


위의 리스트로 구성된 4인 세트를 주문하고 파스타는 까르보나라, 피자는 마르게리따 피자를 부문했어요~






일단 리코타치즈샐러드와 스프!



스프는 간을 맞춰 조리했는지 약간 짠 편이었어요ㅠㅠ

하지만 리코타치즈 샐러드는 백번 강추

역시 리코타치즈는 약간 달짝지근해서 너무 맛있어요!!!!!










뒤이어 나온 까르보나라~

계란 노른자를 잘 풀어서 색감이 너무 이쁘고

면도 8분간 익힌 식감으로 먹을 수 있어요!









왕돈까스라기엔 약간 부족한 크기의 돈까스



돈까스는 그냥 쏘쏘한 정도







마르게리따 피자~

이 피자는 리코타치즈 샐러드가 나온 풀에

싸먹으면 더 맛있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등심스테이크!!


김이 모락모락~


미디움웰던으로 주문했어요

( 피 흐르는 스테이크는 싫어욧! )









칼로 슥슥 싹싹~~










먹다보니깐 4인 세트인데 조금 부족한 감이 ㄷ네요ㅠㅠㅠ


더 주문해야 겠어요


나와야 얍!!!!









드디어 나온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적당한 기름량으로 둘러서 만들었는데

면의 양은 적은데 마늘은 투머치하게 많아서 마늘 향이 많이 났어요





전체적인 느낌은 깔끔하고 잘 되어 있어서

홍보만 잘 되면 몇년간은 잘 운영될 것 같다


번창해서 동네에서 오랫동안 봬요 사장님^^



※ 이 글은 제 피 같은 월급으로 동네에서 먹은 것을 느낀 그대로 올려놓은 자료 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나남나여

일상 제품리뷰와 맛집/여행/사진을 좋아하고 IT 관련 프로그래밍 초급 & 고급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그

,